몬그로이

공휴일이었다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공휴일이었다

Mon Groy 2024. 8. 16. 05:42

7시쯤 가족의 도움으로 놀라서 깼다

 

아니, 시간이 벌써 이렇다고??

 

놀라서 부리나케 출석체크를 했다

그리고 9시가 됐을 때, zep 에 접속을 했다

 

그런데 접속자 수가 9명..

응..?

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생각이라는 것을 했다

침착하게 생각해보니

날짜가 8월 15일이었고,

8월 15일은 공휴일이었다!

 

공휴일을 깜빡했다는 사실에 순간 벙쪄있었다

그만큼 달력을 안 보게 되었다는 거겠지

 

사실, 보기는 본다

컴퓨터에 내장된 달력이 다이다 보니 공휴일인지까지는 체크가 안 된다

 

아무튼, 드문 경험이라 기록!